오늘은 떠리몰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떠리몰에는 어떤 상품이 파는지 그리고 제가 구매해 본 이용후기 및 구매방법 등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 떠리몰은 채화재고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판매하도록 도와주는 재고처리 전문몰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떠리몰 이용후기 및 구매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
떠리몰-이용
떠리몰

떠리몰이란?

: 유통기한 임박 및 과다 재고, 리퍼브 상품, 규격 외 농산물, 시즌오프 상품등 다양한 제품 및 식품, 음료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 그만큼 최근 들어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.

떠리몰-이용떠리몰-구매떠리몰-상품
떠리몰
떠리몰-시즌떠리몰-농산물떠리몰-단종
떠리몰

저는 커피를 되게 좋아해서 한 번에 20개씩 유통기한 2달 정도 남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아주 만족도가 높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.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떠리몰에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떠리몰-홈페이지
떠리몰 홈페이지 바로가기

 

떠리몰 이용 꿀팁 안내

: 저는 떠리몰 이용 꿀팁은 아무래도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지만, 유통기한이 임박한 떨이막 떨이 상품이 훨씬 더 저렴하기 때문에 저는 종종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마지막떨이 메뉴에 들어가서 며칠 내로 먹을 식품 및 건강식품을 구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1. 퀵검색 이용

: 떠리몰 홈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주황색의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을 누르시면 퀵검색이 노출이 되는데, 내가 필요한 상품을 조금 더 빠른 시간 내로 찾으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. 저 또한 빠르게 찾기 위해 이용하는 메뉴인만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

 

떠리몰-퀵검색
퀵검색 바로가기

 

2. 장바구니 활용방법

: 내가 본 상품이나,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. 떠리몰 홈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주황색 화살표가 표시된 부분을 누르시면 오늘 본 상품, 찜리스트, 장바구니 순서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. 

 

떠리몰-장바구니
장바구니 이용

 

마무리

: 오늘은 떠리몰에 대해 이용방법 및 구매방법, 제가 활용해 본 꿀팁 2가지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. 떠리몰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의외로 많다 보니 시간 되실 때 접속해 보셔서 필요한 상품이 있으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오늘 포스팅한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+ Recent posts